GLOBIZ PARTNERS는 고객의 부동산 자산 또는 매입 예정 부지의 개발과 관련된 최유효 이용방안이 무엇인지 철저히 분석하여
고객의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한 SOLUTION을 제공합니다.
분양 대행
1. 분양대행 계약체결
CLIENT와 GLOBIZ PARTNERS 간
분양대행 계약체결
2. 상품분석
입지환경분석. 상품특성분석. 수요 / 공급분석.
SWOT분석. 경쟁상품분석
3. 분양가산정
상품 분석을 통해 수익 극대화 가능.
분양가 산정 및 제안
4. 컨셉제안
지리적 / 입지적 / 시장 환경 / 수요자 특성을 고려,
고객의 니즈에 부응하는 마케팅 컨셉 제안
5. 의견공유
컨셉제안에 대한 의견수렴/보완/확정
6. 홍보/마케팅 영업 개시
확정된 분양가 및 컨셉으로 마케팅 활동 개시
7. 준공 전 분양완료
혁신적 마케팅으로 100% 분양 목표 달성
8. 입주관리
계약자 잔금수납 / 금융권 업무(대출) 알선 /
소유권이전 등 입주관련 사후 서비스 실시
마케팅 차별화 전략
GLOBIZ PARTNERS는 귀사 현장 특성에 부합하는 철저한 분석 및 창의적 마케팅 차별화 방안을 도출하여 귀사가 성공 분양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.
1. 마케팅 목표 설정
고객의 needs에 부응하는 마케팅 / 영업 목표 설정
2. 마케팅 기본 전략 수립
Segmentation, Targeting, Data Mining, CRM을
통한 마케팅 기본 전략 수립
3. 마케팅 차별화 방안 도출
상품/시장/수요자 종합분석을 통한 광고홍보, 영업
방식에 있어 프로젝트 특성에 적합한 마케팅 차별화
4. 마케팅 실행 전략 수립
기 도출된 기본 전략 및 차별화 방안을 바탕으로
영업조직 투입 및 실질적 현장 영업 전략 수립
5. 영업 개시
일별 / 월별 / 연간 / 최종 영업목표 수립.
영업활동 본격화 진행
부동산 투자자문
여러 유형의 고객 부동산 자산의 개발컨셉 및 방향, 사업 진행 과정별 최적의 분석방법을 동원하여 고객이 보유한 부동산 자산을 어떤 방식으로 개발 또는 매각해야하는지 최적의 방안을 제시해드리며, 또한 부동산 매입 시 반드시 고려해야 할 최적의 자금조달방법, 사업성평가를 통해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고 있습니다.
공동주택, 주상복합, 단독주택, 전원주택, 타운하우스 등
부지매입 적정가 산정 및 제안
최적의 자금조달 방법 제시
세대별 평형 구성 비율 제안
마케팅 컨셉 설정 및 분양, 임대 방안 제시
주거용 부동산
오피스빌딩, 지식산업센터(아파트형 공장), 오피스텔 등
시장 상황 및 경쟁시장 분석에 따른 적정 개발 규모 제안
최적의 자금조달 방법 제시 및 사업타당성 분석
경쟁력 있는 분양가(또는 임대가) 제안
최적의 오피스 빌딩 매각가(매입가) 제시
업무용 부동산
일반 상가, 테마형 상가, 쇼핑몰, 유통 상가, 호텔 등
입지분석 / 시장분석 / 경쟁시장분석을 통한 상업용 부동산 가치 평가
경쟁력있는 업종 및 최적 임대가 제시
부동산 매각(매입) 컨설팅
상업용 부동산
부동산 개발PM
GLOBIZ PARTNERS는 고객으로부터 개발사업업무를 위임받아 내 사업이라는 마음가짐으로 사업의 효율적 관리, RISK 최소화 및 사업투명성 확보 등을 통하여 주어진 프로젝트가 안정적이고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습니다.
컨셉 구상 지원 및 사업성 검토
단계별 업무추진계획 및 마스터플랜 작성
법률, 세무 등 제반 제한사항 검토
프로젝트 예산 계획 및 총사업비 확정 검토
Cash Flow 검토, 일정에 따른 안배 및 조정
설계업체 선정업무 협조
프로젝트 일정 수립
프로젝트 규모의 적정성 검토
사업방식 결정
사업 기획 단계
설계지침서에 따른 도서작성 검토 및 관리
시공성 및 시장성을 고려한 설계의 완성도 검토
VE(Value Engineering)을 통한 원가절감 활동
예산과 설계상 내역 적정성 검토
사업승인 및 실시계획인가 등 각종 인허가 추진 자문 및 대행 (단, 토지매입작업은 관계사 주관)
효율적 사업 자금 관리 자문
사업추진 및 설계 단계
사업비 집행에 따른 심사 및 관리
효과적 마케팅 전략 수립
분양 및 계약관리 (분양계약체결 / 해지 등 관리)
사업관련 자료 작성, 유지 및 제출 :
정기보고서 제출(1개월당 1회) / 문제발생 시 상시 보고